게임빌,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CBT 참여자 모집

  • Date2016. 04. 11

 

 

게임빌,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CBT 참여자 모집

 

게임빌, 대작 ‘데빌리언’ 비공개 테스터 모집
선착순 6천 명 참여자 모집 중, 19일부터 6일 간 본격 테스터 진행
게임빌-블루홀지노게임즈, 전격 협력하여 선보이는 풀 3D 대작 액션 RPG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 이끌 블록버스터로 하반기 글로벌 메가 히트 게임 예고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대작 ‘데빌리언’의 출시를 앞두고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선착순 6천 명의 참여자를 모집하여 오는 19일부터 6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CBT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제공하고, 게임 후기 작성, 설문 조사 진행, 버그 제보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및 기타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모바일 기기에 특화된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알려진 ‘데빌리언’은 최고의 액션성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캐릭터가 인간형에서 데빌리언으로 변신하는 전투 시스템은 색다른 전투 체감을 선사하고, 데빌리언 전용 스킬의 전투 능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데빌스톤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목된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전격 협력하여 선보이는 이 게임은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메가 히트 게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사례를 보여주듯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를 이끌 블록버스터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데빌리언’의 비공개 테스트에는 CBT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devilian/evt_91?r=p10) 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